2023.01.02 14150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공고 제2022 - 01호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냉난방 기기 설치 공사 수의계약 공고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3. 1. 2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총장
1. 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냉난방 기기 설치 공사
나. 공사개요
1)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448-10 혁제빌딩 3층
2) 공사기간 : 2023. 1. 16(월) ~ 1. 31(화)
3) 공사범위 : 천정형 시스탬 냉난방기 설치, 인테리어 마감, 전기, 소방 시설 이전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설계도면’ 참조
4) 규모 및 층별 공간 구성 예정표
구 분 | 공사 면적 | 설치 예정 시설 | 비 고 |
지상 3층 | 458.41㎡ | ?일반 강의실 천정형 냉난방기 5대?실습실용 천정형 냉난방기 1대 | |
합 계 | 458.41㎡ | | |
* 실내도면 및 기타도면은 이메일 배포 예정
다. 수의 계약 방법 : 일반경쟁 방식(최저가 계약)
라. 수의계약 공고 및 접수기간 : 2023. 1. 2(월) ~ 23. 1. 6(금) / 17:00까지
마. 접수처
우편접수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48-10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교무행정처
이메일 : aqua1942@igse.ac.kr(담당자 신현일 과장)
바. 주요 일정
구 분 | 일 시 | 비 고 |
수의 계약 공고 | 1. 2(월) ~ 1. 6(금) | |
수의 계약 참가 견적서 제출 | 1. 6(금) 17시까지 |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교무행정처 또는 이메일 |
현장설명회 | 1. 2(월) ~ 1. 6(금) | 참가 희망 업체 개별 현장 설명 |
견적서?공정표 제출 | 1. 6(금) 12시까지 |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교무행정처 또는 이메일 |
심사 결과 통보 | 1. 9(월) | 개별 통보 |
계약 진행 | 1. 11(수) | |
공사 진행 | 1.16(월) ~ 1. 31(화) | |
사. 수의계약 평가 및 선정방법
- 본교가 정한 참가자격에 의거 그 자격을 확인
- 충분한 계약 이행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상호협상을 통하여 선정
2. 수의계약 참가 자격조건
가. 경쟁 수의계약 참가자격에 적합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 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영업정지, 자격정지 또는 휴업중인 업체는 참가 불가
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다. 수의계약 참가 신청서 및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라. 주된 영업소재지가 서울 및 서울 근교인 업체
마. 냉난방기 설치 관련 자격증 보유업체
3. 수의 계약 등록 구비서류
가. 제출서류
1) 수의 계약 참가 신청서 1부(서식 1)
2) 견적서 1부
3)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서식 2)
4)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서식 3)
5) 사업자등록증 1부
6) 면허등록증 사본(관련 자격증) 1부
나. 제출방법 : 마감시간 전까지 직접 제출
4. 수의계약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수의계약 자격이 없는 자 또는 수의계약 조건에 위배된 자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 또는 담합 등 부정이 있는 입찰
다. 기타 발주처에서 정한 사항에 위반된 입찰
5. 기타사항
가. 수의계약 참가자는 계약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수의계약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안에 대한 책임
은 수의계약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동수급체 결성에 의한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다. 공사 관련 세부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